◎ Position : 국내 이커머스 물류 담당자
《 주요업무 》
1. 창고 및 주문관리
- B2C/B2B 주문 출고 및 반품/교환 프로세스 운영
- 3PL(위탁 창고) 관리 및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
- 입출고 및 재고 현황 관리, 가용 재고 분석
- 정기 재고 실사 및 분기/연간 재고 마감
2. 시스템 및 프로세스 개선
- ERP, WMS, OMS, 쇼핑몰 어드민 연동 및 운영
- 물류 데이터 분석 및 대시보드 구축
- 업무 자동화 및 물류 표준 매뉴얼 정립
- 창고 배치 최적화 및 판매율 분석 기반 운영 개선
《 자격사항 》
- 이커머스물류/창고 운영 경력 5~7년
(특히 플필먼트 센터 운영 경험 필수★)
- 국내외 B2C/B2B 출고,입고,재고 운영 경험자
- 3PL 운영 및 물류비 정산 경험
《 우대사항 》
- 뷰티 브랜드 경험자
- 글로벌 직배송 및 플랫폼 연계 경험자
(Amazon FBA, TikTok Shop 등)
- 신규 시스템 도입 및 업무 매뉴얼 구축 경험자
- 스타트업 및 빠른 성장 조직에서의 협업 경험 보유자
- 물류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 프로젝트 수행 경험자
〔 근 무 지 〕 서울 본사(강남역1번 출구)
〔 전형절차 〕 서류전형 - 1차면접 - 2차면접 - 최종합격
〔 제출서류 〕 이력서 (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포함)
〔 지원방법 〕 e-mail 접수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
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채용공고
국내 이커머스물류담당자 | |
---|---|
회사소개 | - |
상세요강 | |
기타사항 | 학력:전문대이상, 외국어:무관 직급/직책:대리~과장 근무지:서울 본사(강남) |
|